2019년
3월
5일
|
10:21
Europe/Paris

엔진을 풀가동하다

요약

높은 엔진 속도, 고단 기어, 그리고 뜨겁게 상기된 열정... 남들보다 훨씬 앞서 나가며 강렬한 동질감으로 연대된 커뮤니티에 매력을 끄는 바로 여기에 Roger Dubuis 있습니다. 규범을 깨는 디자인에 관한 것이건, 뛰어나게 획기적인 기술이나 열정 넘치는 성능에 관한 것이건, 대범하게 차별화를 추구하는 브랜드가 언제나 창조적인 R&D 부서의 지원을 발판으로 재빠르게 나아갑니다. 바깥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에 한시도 빠짐없이 주의를 기울이는 R&D 부서가 다양한 다른 업계에서 영감을 끌어냈습니다. Roger Dubuis 하루하루가 정복해야 새로운 도전으로 가득하다는 굳은 믿음을 바탕으로 어떤 한계라도 놀라운 방식으로 극복해 고급 시계 제조의 미래를 향해 과감하게 포효합니다.

엔지니어가 탁월한 워치메이커와 만나면 몰입도 넘치는 열정이 탄생합니다. 2017년부터 Roger Dubuis와 전설의 자동차 설계사이자 제조사인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 그리고 람보르기니의 특정 자동차 모델을 위한 최고의 성능, 핸들링 및 안전을 위해 특별하게 맞춤 제작한 타이어를 공급해온 타이어 명가 피렐리와 지속해온 강렬한 파트너십이 바로 이러한 예입니다. 대담성, 엄청난 상상력과 놀라운 미학을 공유하는 이러한 배경을 바탕으로 두 뛰어난 관계가 탄생했습니다. 하나는 최첨단 기술로 뒷받침되는, 아드레날린으로 구동하고 성능으로 가득한 Raging Mechanics(격렬한 메카닉)이고, 다른 하나는 "Perfect Fit"이라는 별명이 붙은 혁신에 대한 집중으로 소재 기술에 대해 Roger Dubuis와 동일한 매혹을 느끼는 피렐리와의 협업입니다.


혁신적인 하이퍼 시계 제조 기술

이와 같은 역동적인 합작의 여정을 시작한 이후 2년이 흐른 지금에도 람보르기니 디자인의 근본을 이루는 뾰족한 육각 탄소 원자 모양은 스위스의 정밀함과 기계식 도구의 정수와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폭발적인 관계가 만드는 다음 여정으로, 3 7 ~ 17일까지 2 연속으로 Roger Dubuis 2019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서 명망 높은 자동차들과 함께 모든 실린더를 가동할 것입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누구나 탐내는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엑스칼리버 라인업에 터보가 장착된 세 개의 새로운 제품을 주목할 만합니다. 여기에는 매우 자랑스러운 엑스칼리버 우라칸을 재현한 두 개의 제품이 포함됩니다. 하나는 블루, 다른 하나는 핑크 골드와 티타늄 모델로, 역시 88피스로 한정 생산되는 엑스칼리버 우라칸 퍼포만테 타임피스입니다. 이 타임피스는 두드러진 벌집 문양과 안쪽에 Performante Pirelli P Zero™ Trofeo™ R 타이어 문양이 새겨진 스트랩이 특징입니다. 한 세기에 걸친 피렐리의 레이싱 전문 기술 덕에 이 고객 맞춤형 타이어는 드라이빙 경험을 증진시키고 트랙 위에서의 최고의 성능을 위한 최첨단 기술의 정수를 자랑스럽게 보여줍니다.

 

자동차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최첨단 기술과 전위적인 디자인이 과감하게 표현된, 장인기술이 느껴지는 이 45mm 지름의 엑스칼리버 우라칸에도 역시 성능, 가벼움, 그리고 이 시계 모델의 이름과 동일한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카의 안정성이 결합되어 있습니다. 스켈레톤 오토매틱 RD630 칼리버는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가 연상되는 무브먼트 시그니처를 표현하는 12° 각도의 밸런스 휠과 슈퍼카 휠의 속도와 같은 속도 효과를 재현한 우라칸 슈퍼카의 바퀴 테에서 영감을 받은 360° 진동추가 특징입니다. 상부 칼리버에서는 람보르기니 우라칸 슈퍼카의 V10 엔진을 상기시키는 스트럿바 디자인의 브리지가 눈에 띕니다. 내구성(안정성)과 가벼움(성능)으로 유명한 이 전위적인 카본을 사용해 멋진 남성미가 느껴지는 이 시계는 Roger Dubuis 및 람보르기니 스콰드라 코르세가 혁신적인 소재를 자체 분야 목적에 맞게 각자 제품에 적용하는 화려한 기술을 보여줍니다. 마지막으로 창조성이 유감 없이 발휘된 요소는 스프링 밸런스로, 기존 기계식 무브먼트에 비해 돌려져 있어 시계 착용자가 시계의 심장이 고동치는 모습을 완전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슈퍼카에서 영감을 받은 시계 애호가들은 제네바 국제 모터쇼 기간 내내 새롭게 출시된 우라칸 슈퍼 트로페오 EVO 상징색을 적용한 레이스카와 함께 또 하나의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는 Roger Dubuis 매뉴팩처 근방에 전시될 그 유명한 람보르기니 원-메이크 챔피언십에서 세계 곳곳을 누빈 경주용 자동차로, 람보르기니의 화려한 로드 모델 라인업과 함께 전시될 예정입니다.

격렬한 아름다움

Roger Dubuis의 라인업을 완성하는 격렬한 88피스 한정판 엑스칼리버 피렐리 오토매틱 스켈레톤 역시 스트랩에 공식 경주에서 승리한 피렐리 인증 타이어로 고무 인레인 장식하고 피렐리 신투라토TM 인터미디어트 타이어의 문양과 동일한 접지면 문양을 적용하여 이번 행사에 소개될 것입니다. 견고한 블랙 DLC 티타늄 케이스를 장착한 이 격렬하고 맹렬한 모델은 RD820SQ 칼리버를 감싸고 있으며 독특한 Roger Dubuis 마이크로 로터의 구조 및 높이와 아스트랄 스켈레톤 무브먼트의 솟아 있는 위치로 매뉴팩처의 시그니처인 3D 입체 효과를 강조합니다.

열렬한 쾌락주의를 지향하는 슈퍼카 및 슈퍼워치 애호가라면 2019 제네바 국제 모터쇼에 오셔서 또 하나의 약속인 감성 충만한 감각의 스릴 넘치는 랠리에서 Roger Dubuis 스타일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download
Roger Dubuis X Geneva Motor Show 2019
Roger Dubuis

Roger Dubuis는 1995년 이 래 로 현 대 고 급 시 계 제 조 (Haute Horlogerie) 분야의 선두를 지켜왔습니다.

21세기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한 Roger Dubuis의 모험적이고 혁 신 적 인 창 작 품 들 은 강 렬 하 고 대 담 한 디 자 인 과 결 합 한 최고급 시계 제조 메커니즘을 통해 표현된 견고한 전문 기술을 상징합니다. 대담함과 화려함은 Roger Dubuis 브랜드의 특징이자 확고한 태도를 뒷받침하는 원동력입니다.

Roger Dubuis의 컬렉션인 엑스칼리버(Excalibur)와 벨벳 (Velvet)은 독점 판매 네트워크와 부티크를 통해 전 세계에 유통됩니다. 완벽함을 위한 끝 없는 탐구, 적절한 표현 방식을 위한 기나긴 탐색, 독점 기술 개발은 스위스 제네바에 본사를 둔 메종이 변함없이 지켜나가고 있는 가치입니다.